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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년 11월 이전/레거시-알고리즘 2019. 10. 15.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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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1. 무식하게 풀기
    2. 분할 정복
    3. 동적 계획법
    4. 탐욕법
    5. 조합 탐색
    6. 최적화 문제를 결정 문제로 바꿔 풀기
    7. 수치 해석
    8. 정수론
    9. 계산 기하
    10. 비트 마스크
    11. 부분합
    12. 선형 자료구조
    13. 큐와 스택, 데크
    14. 문자열
    15. 트리
    16. 이진 탐색 트리
    17. 우선 순위 큐
    18. 구간 트리
    19. 상호 배타적 집합
    20. 트라이
    21. 그래프
    22. 깊이 우선 탐색
    23. 너비 우선 탐색
    24. 최단 경로 알고리즘
    25. 최소 스패닝 트리
    26. 네트워크 유량

    구르미의 "Computer Science 정복하기" 두 번째 프로젝트 알고리즘입니다. 이 문서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C++ 혹은 하나의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초를 다지신 분
    • 알고리즘 패러다임과, 자료구조를 이용한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싶으신 분
    • 자신이 푼 해결법과 비교하고 싶으신 분

    이 문서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만...) 따라서 여러분들의 피드백은 언제나, 항상 환영입니다. 제가 참고한 자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책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자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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