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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24년 11월 이전/레거시-알고리즘 2019. 10. 15. 10:49반응형
Contents
- 무식하게 풀기
- 분할 정복
- 동적 계획법
- 탐욕법
- 조합 탐색
- 최적화 문제를 결정 문제로 바꿔 풀기
- 수치 해석
- 정수론
- 계산 기하
- 비트 마스크
- 부분합
- 선형 자료구조
- 큐와 스택, 데크
- 문자열
- 트리
- 이진 탐색 트리
- 우선 순위 큐
- 구간 트리
- 상호 배타적 집합
- 트라이
- 그래프
- 깊이 우선 탐색
- 너비 우선 탐색
- 최단 경로 알고리즘
- 최소 스패닝 트리
- 네트워크 유량
구르미의 "Computer Science 정복하기" 두 번째 프로젝트 알고리즘입니다. 이 문서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C++ 혹은 하나의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초를 다지신 분
- 알고리즘 패러다임과, 자료구조를 이용한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싶으신 분
- 자신이 푼 해결법과 비교하고 싶으신 분
이 문서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만...) 따라서 여러분들의 피드백은 언제나, 항상 환영입니다. 제가 참고한 자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책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자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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